티스토리 뷰

그냥냠냠

천호 맛집 닭발 존맛 발빠닭

늦은걸음 2018. 3. 26. 23:41

이번에 다녀온 곳은 무려 간판에 닭발 전문 이라는 문구를 달고 있는 천호 맛집 발빠닭 입니다
천호는 집이랑 그렇게 많이 멀진 않은데 사실 올 일은 거의 없어요
옛날 옛적 어릴때 천호 현대백화점 주차장에서 친구들이랑 아르바이트 한 적 있어서 뭔가 추억이 많아서 생각날 때 한 번 오는 정도 입니다.


천호 맛집 발빠닭은 실내 포장마차예요
저는 호프나 실내 포차가 좋아요
비록 앉는 의자는 불편할지언정 분위기는 편하고 많이 먹어도 안 이상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이정도 사진으로 만족입니다.
지나가다가 간판도 마음에 들고 유독 사람이 많고 복작복작한 분위기라서 아! 사람이 많은 걸 보니 여기 천호 맛집 이구나! 하고 들어왔는데 사전 정보 없이 참 만족스러웠어요.


비록 가독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귀여운 디자인의 메뉴판이에요.
도톰하니 글씨도 동글동글 하네요.

사진이 있는 걸 보니 새우고! 치즈고! 밀고 있는 메뉴인 것 같아서 치즈 고! 주문했습니다.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메뉴판 사진이랑 똑같이 나왔어요.


한 상 가득 주문 했습니다.
치즈고랑 똥집튀김, 순살양념구이,주먹밥,계란찜 시켰는데 지금보니 완전 치킨파티네요
치킨은 버릴 곳이 하나도 없어요
참고로 세트 메뉴로 주문하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맵기 조절이 5단계로 가능해서 입맛에 맞춰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매운 거 먹으면 아파하는 아이들이라서 다 맵기 1단계 베이직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래도 매콤 하더라고요
(노간지)


메뉴판 사진이랑 똑같은 치즈고 입니다.
양 옆으로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고 중간에 무뼈 닭발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매운 기름이 치즈랑 닿은 부분에 번지는게 저 부분 엄청 맛있는 거 아니죠?!

닭발에 치즈 돌돌 말아서 한 입에 앙 먹어주면 끝내줍니다.
무뼈 닭발보다 국물 닭발을 먼저 배워서 탱글한 맛 보다 흐물하고 부스러지는 닭발을 더 좋아하눈 편인데도 매콤하고 고소하고 식감 탱탱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넘칠듯이 뚝배기 꽉 찬 계란찜 위에 제가 좋아하는 치즈랑 옥수수콘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계란찜 위에 닭발 척 하고 올려놓우면 뭔가 징그럽지만 먹음직 스러운 모습이 된답니다.

치즈고는 옆에 매운 맛을 중화시켜 주는 치즈가 많기 때문에 한 단계 욕심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게 매워요!


마지막으로 안 매운 닭도 시켜야 될 것 같아서 주문해봤던 똥집튀김 입니다.
요즘에는 닭모래집 이라고 하는 곳도 많긴 한데 이름만 들어서는 뭔가 둘이 다른 음식 같은 느낌이 들어요.
살짝 밋밋한 옛날 튀김같은 튀김옷입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같이 나온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더 맛나답니다.
천호 맛집 추천 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